"Three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두고 있진 않다. 그러나 대표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규약을 통해 징계를 내릴 수 있다. KBO 관계자는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치가 내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룸살롱은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영업했는데,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입구의 CCTV를 통해 신원확인을 거쳐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주점 사장은 평소 VIP중 연예인과 재벌가가 있다고 이야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살롱문화는 프랑스가 유럽대륙의 최강대국으로 부상하며 경제적 풍요를 구가하던 17세기에 나타나 18세기에 꽃을 활짝 피운 지성적인 문화이다.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받을 수 있는 손님 수는 크게 줄어든다. 동시에 30~40명이 들어올 수 있던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최대 수용 손님 수가 20여 명으로 줄어든다. 파티룸마다 다르지만 넓은 소파와 테이블은 기본, 바텐더와 바가 구비돼 있고 각종 안주류도 여기저기 배치된다. 다트와 포켓볼 당구대 등 각종 게임 시설이 있는 곳도 있고 클럽처럼 디제잉이 가능하도록 장비가 마련돼 있는 파티룸도 있다. 드럼과 피아노, 기타 등 악기들이 구비돼 있기도 하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또한,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룸살롱 관계자는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로서의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깊이 뉘우쳤다.


예수님이 마귀를 멸하러 오셔서 모든 것을 이루지 않았습니까? 거의 매일, 정말 하루도 거르지 않고 일년 365일을 듣고 또 들었다. 이 씨에게는 정말 이 가르침만이 21세기의 남은 자들을 위한 위대한 복음으로 여겨졌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일탈에 야구팬들의 민심 또한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다. 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분명하게 명시되어있다. 불법적인 성접대와 술판은 명백히 품위 규정 위반에 해당한다. 여기에 국가대표 영구 발탁 등 추가적인 가중 징계의 명분으로도 충분하다.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일탈 행위를 한 선수들은 본선 2라운드 진출 분수령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알려졌다. 10일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졌다고 했다. 내가 아는 어떤 여자도 결혼도 안했는데, 얼마나 질펀하게 그런애기를 잘 하는지, 나 같은 사람은 정말 싫더라. 지금은 부사장, 당시에는 전무였던 인간이 저희 부서 회식자리에서 2차로 룸살롱을 가자더군요. 그 중에는 그런 곳에 처음 가보는 20대 후반의 남자동기와, 저를 포함해 여직원이 두명있었습니다.


나라를 대표해서 태극마크를 달고 나간 선수들이 경기 전날과 당일에 연달아 폭음했다면 문제의 소지가 충분한 일. 만약 한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선수들은 첫 경기가 열린 3월 9일 정오에 열리는 호주전을 앞두고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는 이야기가 된다. 또 호주전에서 패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반대로 KBO에 따르면 투수 3명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과 한국 경기가 없었던 3월 10일에만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주장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에서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커지고 있다. 각 구단으로부터 경위서를 받은 결과, 투수 3명이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이들은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이른바 '룸살롱' 출입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오피 분당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